퍼플(Performance Play)

​동영상 광고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New Performance AD network 입니다.

유튜브/페북 동영상이 닿지않는

1,000만 UV Reachable Video Network

국내 4,200만 동영상 사용자 중

유튜브/페북 방문이 뜸한 사용자 약 1,000만 명은

퍼플 매체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즐깁니다.

* 퍼플 네트워크 전체 UV: 약 3,000만

동영상 광고에서 리타겟팅 모수를 추출,

DA 전환단가 하락 퍼포먼스 2배이상 달성

1차 동영상 광고의 인지/반응/관심/고관여 모수를 추출,

구글/페북 등 2차 DA 리타겟팅 캠페인 타겟으로 적용,

CPC/nCPI/CPA 전환 단가를 1.5~2배 이상 떨어뜨려

전환 효율 퍼포먼스를 혁신적으로 달성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브랜딩/Reach 퍼포먼스 혁신

광고주에 맞춤 노출하고 싶은 소수 매체 취사선택,

가장 우호적 영상 인지도를 쌓을 수 있는 Frequency 제한,

정확도 100% 에 근접한 Demographic(성/연령) 타겟팅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상품으로 차별화 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04  영상 콘텐츠 키워드 타겟팅

01 노출 매체 선택 및 추천

   브랜드/상품 - 광고 노출 매체 - 컨셉 맞춤

04 유사 광고주(카테고리) 추천 타겟팅

   퍼플 포함 크로스미디어 캠페인 집행 Big-data 분석 (유사 광고주에 퍼포먼스 제고형 타겟 추천)

02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일간 3~4회 동일 소재 노출 제한

    유저 피로도 및 브랜드에 대한 반감 소지 감소 > 브랜드 가치 UP!

    *노출량 대비 Reach 극대화 퍼포먼스

03 정확도 100%에 근접한 성/연령 타겟팅

   퍼플 단독! 기업 회원DB (Opt-in) 기반

타 동영상 AD Network와 차별화 강점은?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노출 매체 선택 및 추천

브랜드/상품 - 광고 노출 매체 - 컨셉 맞춤

유사 광고주(카테고리)

추천 타겟팅

퍼플 포함 크로스미디어 캠페인 집행

Big-data 분석

(유사 광고주에 퍼포먼스 제고형 타겟 추천)

정확도 100%에 근접한

성/연령 타겟팅

퍼플 단독! 기업 회원DB (Opt-in) 기반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  광고 기간 3~4회 동일 소재 시청 제한

  •  유저 피로도 및 브랜드에 대한 반감 감소 > 브랜드 가치 UP!

    *노출량 대비 Reach 극대화 퍼포먼스

퍼플 내 리마켓팅 캠페인

  • 1차 퍼플 캠페인 집행 > 리마켓팅 모수 수집 및 추출

  • 2차 퍼플 리마켓팅 캠페인 >  VCTR 효율 제고

*외부 리마켓팅 DB 수용 및 셋팅 가능 >

광고주 제공 GAID, IDFA (모바일에 한함)

 

동영상 퍼포먼스 특화 상품

전환단가 하락

​유입/시청 퍼포먼스

브랜딩/Reach

​퍼포먼스

​리치

CPM

어떤 소재와도 잘 어우러지는

퍼플만의 깔끔하고 트렌디한 UI! 

​※ 퍼플 광고 집행 시, 실제 노출되는 지면 샘플 입니다. 

퍼플만에서만 제공되는 리포트 경쟁력!

​(데모/리치 리포트)

퍼플 상표등록증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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