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플(Performance Play)
동영상 광고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New Performance AD network 입니다.
유튜브/페북 동영상이 닿지않는
1,000만 UV Reachable Video Network
국내 4,200만 동영상 사용자 중
유튜브/페북 방문이 뜸한 사용자 약 1,000만 명은
퍼플 매체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즐깁니다.
* 퍼플 네트워크 전체 UV: 약 3,000만
동영상 광고에서 리타겟팅 모수를 추출,
DA 전환단가 하락 퍼포먼스 2배이상 달성
1차 동영상 광고의 인지/반응/관심/고관여 모수를 추출,
구글/페북 등 2차 DA 리타겟팅 캠페인 타겟으로 적용,
CPC/nCPI/CPA 전환 단가를 1.5~2배 이상 떨어뜨려
전환 효율 퍼포먼스를 혁신적으로 달성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브랜딩/Reach 퍼포먼스 혁신
광고주에 맞춤 노출하고 싶은 소수 매체 취사선택,
가장 우호적 영상 인지도를 쌓을 수 있는 Frequency 제한,
정확도 100% 에 근접한 Demographic(성/연령) 타겟팅 등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상품으로 차별화 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04 영상 콘텐츠 키워드 타겟팅
01 노출 매체 선택 및 추천
브랜드/상품 - 광고 노출 매체 - 컨셉 맞춤
04 유사 광고주(카테고리) 추천 타겟팅
퍼플 포함 크로스미디어 캠페인 집행 Big-data 분석 (유사 광고주에 퍼포먼스 제고형 타겟 추천)

02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일간 3~4회 동일 소재 노출 제한
유저 피로도 및 브랜드에 대한 반감 소지 감소 > 브랜드 가치 UP!
*노출량 대비 Reach 극대화 퍼포먼스
03 정확도 100%에 근접한 성/연령 타겟팅
퍼플 단독! 기업 회원DB (Opt-in)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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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동영상 AD Network와 차별화 강점은?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노출 매체 선택 및 추천
브랜드/상품 - 광고 노출 매체 - 컨셉 맞춤
유사 광고주(카테고리)
추천 타겟팅
퍼플 포함 크로스미디어 캠페인 집행
Big-data 분석
(유사 광고주에 퍼포먼스 제고형 타겟 추천)
정확도 100%에 근접한
성/연령 타겟팅
퍼플 단독! 기업 회원DB (Opt-in) 기반
프리퀀시 조절로 인당 노출 수 제한
-
광고 기간 3~4회 동일 소재 시청 제한
-
유저 피로도 및 브랜드에 대한 반감 감소 > 브랜드 가치 UP!
*노출량 대비 Reach 극대화 퍼포먼스
퍼플 내 리마켓팅 캠페인
-
1차 퍼플 캠페인 집행 > 리마켓팅 모수 수집 및 추출
-
2차 퍼플 리마켓팅 캠페인 > VCTR 효율 제고
*외부 리마켓팅 DB 수용 및 셋팅 가능 >
광고주 제공 GAID, IDFA (모바일에 한함)

어떤 소재와도 잘 어우러지는
퍼플만의 깔끔하고 트렌디한 UI!
※ 퍼플 광고 집행 시, 실제 노출되는 지면 샘플 입니다.
퍼플만에서만 제공되는 리포트 경쟁력!
(데모/리치 리포트)



퍼플 상표등록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