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기사] 크로스미디어, 동영상 광고플랫폼 ‘퍼플’에 DMP 도입

2019년 5월 29일 업데이트됨


2019년 05월 21일 -- 크로스미디어(대표 정이규)는 4월 29일 자사 동영상 광고플랫폼 ‘퍼플(Performance Play)’에 SKP DMP(SK Planet, Data Management Platform)를 연동하고, 3주 간의 검증기간을 거쳐 17일 본격적인 상용화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SKP DMP는 11개 SK 계열 미디어에서 비식별 유저 행동 및 관심 DB를 포괄해, 특정 광고에 관심도가 높은 타겟을 선별하는 데 참조할 수 있는 데이터 베이스 관리 플랫폼이다.

‘동영상 광고도 이젠 퍼포먼스’라는 가치를 내걸고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타던 퍼플은 이를 통해 동영상 광고 효율을 더 끌어올릴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DMP를 연동하여 오디언스 타겟팅을 적용한 동영상 광고 노출 시 사용자의 관심사와 매칭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보다 우호적인 인지도와 광고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정대표는 이로써 퍼플은 동영상 캠페인 운영에도 퍼포먼스 제고 전략을 도입함과 더불어 DMP 연동을 통해, 본격적인 데이터마케팅 퍼포먼스 플랫폼으로 진일보하게 되었다면서 퍼플 동영상 캠페인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중략)


출철: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190521049500848?section=search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