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1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광고비 점유율 분석)


Summary

네이버/카카오모먼트/유튜브/페이스북

  • 네이버 : 연말에 상위권을 차지했던 게임, 서비스 업종의 광고비가 전월 대비 40%, 37% 하락. ​​

이에 따라 전월과 비슷한 수준의 수송/정유 업종 순위가 4계단 상승​

  • 카카오모먼트 : 여행 및 사이버 대학교 광고주의 강세로 서비스, 교육/출판 업종이 나란히 1,2위를 차지.

  • 유튜브 : 종근당건강에서 설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영상 소재로 적극 브랜딩하며, 제약/의료 업종이 타 매체 대비 상위권 랭크

  • 페이스북 : 포드에서 익스플로러 장기 저리 할부 캠페인으로 광고비가 크게 확대​하며, 수송/정유 업종이 1위를 차지

조회 26회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