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1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주요 업종의 광고 집행 패턴 (광고비 점유율 분석)




식음료

​유튜브 집행 비중이 가장 높은 업종으로, 특히 참이슬 발렌타인,

인생막걸리 등 주류 광고주가 상위권 차지


수송/정유

현대자동차, 랜드로버, 쉐보레 등 자동차 광고주의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한

적극적 광고 집행으로 전매체 통틀어 광고비 2위 차지


유통

​쿠팡이 1월 전체 <브랜딩DA>중 13%라는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유통 업종의 네이버 집행 광고비 상승

조회 0회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