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2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광고비 점유율 분석)

Summary
네이버는 봄을 앞두고 아디다스, 나이키, 리복 등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광고 집행이 시작되며 패션 업종의 광고비가 전월 대비 29% 상승
카카오모먼트는 광고비가 전반적으로 다소 하락하였으나, 모두투어서 창사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특별전으로 광고비를 확대하여 서비스 업종이 지난달에 이어 1위 차지
유튜브는 NH농협에서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를 출범하면서 대규모 캠페인 진행. 이에 따라 금융 업종 순위가 4계단 상승
페이스북은 크라우드 펀딩 회사인 와디즈에서 공격적 캠페인을 펼치며, 금융 업종이 1위로 급상승
조회 19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