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2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광고비 점유율 분석)



Summary


  • 네이버는 봄을 앞두고 아디다스, 나이키, 리복 등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광고 집행이 시작되며 패션 업종의 광고비가 전월 대비 29% 상승


  • 카카오모먼트는 광고비가 전반적으로 다소 하락하였으나, 모두투어서 창사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특별전으로 광고비를 확대하여 서비스 업종이 지난달에 이어 1위 차지


  • 유튜브는 NH농협에서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를 출범하면서 대규모 캠페인 진행. 이에 따라 금융 업종 순위가 4계단 상승


  • 페이스북은 크라우드 펀딩 회사인 와디즈에서 공격적 캠페인을 펼치며, 금융 업종이 1위로 급상승



조회 12회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