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2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주요 업종의 광고 집행 패턴

주요 업종의 광고 집행 패턴
ㄴ네이버/ 카카오모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 유튜브 채널 홍보 및 방송사 프로그램 광고가 영상 포털인 유튜브로 집중되며 타 업종보다 유튜브가 높은 비중 차지
- 대규모 브랜딩을 위해 네이버 메인 구좌 상품인 <타임보드> 선호도가 높은 편이지만, 와디즈의 공격적 캠페인으로 페이스북 비중이 전월보다 3% 상승
- 전월 패션 업종의 네이버 집행 비중이 크게 감소하였으나, 유니클로, 스톤핸지 등에서 <타임보드> 집행 확대 및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광고 집행 시작이 맞물리며 네이버 MS 회복세
조회 14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