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5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광고비 점유율 분석


매체별 주요 업종

- 네이버/ 카카오모먼트/ 유튜브/페이스북


Summary

- 네이버: 가족의 달 5월을 앞두고 한국관광공사, 익산시청 등 관광 및 지방 축제 관련 광고 확대, 관공서/단체 업종 순위가 4계단 상승

- 카카오모먼트: 중간고사 시즌으로 족보닷컴, 과외가, 내신코치 등 내신 대비 캠페인 확대, 교육/출판 업종 3위로 상승

- 유튜브: SK 하이닉스의 이천 특산품 광고가 좋은 반응을 이끌면서 광고비 확대, 그룹광고 업종 광고비 91% 상승

- 페이스북: 남성 패션 브랜드 '시리즈'가 새로운 콜라보 상품을 론칭하면서 광고비 확대,패션 업종이 1위 랭크

조회 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