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4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Summary

  • 네이버: 예거르쿨트르, 프라다, 로즈몽 등 럭셔리 브랜드의 신규 유입으로 인해 패션 업종 광고비가 전월 대비 64% 상승

  • 카카오모먼트: 체리쉬, 솔리에 등 가구 브랜드에서 봄맞이 특가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장품/생활용품 업종 순위가 5계단 상승

  • 유튜브: 날이 풀리면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비가 크게 상승. 이에 따라 패션 업종 순위가 9계단 상승하며 6위 랭크

  • 페이스북: 삼성전자에서 큐브, 에어드레서 등 미세먼지 관련 제품 광고를 확대. 전기전자 업종의 광고비가 전월 대비 184% 상승

조회 0회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