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2019년 5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주요 업종의 광고 집행 패턴


5월 주요 업종의 광고 집행 패턴


화장품/생활용품

- 원적외선 마스킄 브랜드 보미라이가 동영상 광고 매체로 유튜브를 선택하면서 <유튜브> 비중 상승 (전월 유튜브 집행 비중은 29%)


관공서/단체

- NGO 단체 월드비전이 <타임보드> 13개 구좌를 확보하며 광고비 확대, 전월 대비 광고비 23% 상승


제약/의료

- 렌즈 브랜드 알콘의 신제품 출시로 네이버 <커플보드> 집행하며 네이버 비중이 전월 대비 소폭 상승

조회 16회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4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