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6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 네이버: 스마트 홈케어 브랜드인 클럭, 셀리턴마스크, 보미라이 등의 지속적인 캠페인 진행, 지난달에 이어 화장품/생활용품 업종이 상위권 유지


- 카카오모먼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하나투어, 명산트레킹, 에미레이트 항공 등의 여행 관련 캠페인 확대, 서비스 업종이 1위 랭크


- 유튜브: 유명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20년 만에 브랜드 슬로건을 변경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 식음료 업종이 1위 유지


조회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