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rformance Play

[6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매체별 주요 업종




- 네이버: 스마트 홈케어 브랜드인 클럭, 셀리턴마스크, 보미라이 등의 지속적인 캠페인 진행, 지난달에 이어 화장품/생활용품 업종이 상위권 유지


- 카카오모먼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하나투어, 명산트레킹, 에미레이트 항공 등의 여행 관련 캠페인 확대, 서비스 업종이 1위 랭크


- 유튜브: 유명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20년 만에 브랜드 슬로건을 변경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 식음료 업종이 1위 유지


조회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플랫폼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