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 (광고비 점유율 분석)

​*매주 "퍼플"에서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주 1~2회)

네이버 주요 업종 Top5

유튜브 주요 업종 Top5

페이스북 주요 업종 Top5

▲ 주요 업종별_광고비 집행 패턴 분석

▲ 스마트러닝 광고주 광고 집행 패턴 

▲ 2018.12월 크로스미디어 뉴스레터_분석 매체 및 지면 

퍼플(Performance Play)

​동영상 광고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New Performance AD network 입니다.

유튜브/페북 동영상이 닿지않는

1,000만 UV Reachable Video Network

국내 4,200만 동영상 사용자 중

유튜브/페북 방문이 뜸한 사용자 약 1,000만 명은

퍼플 매체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즐깁니다.

* 퍼플 네트워크 전체 UV: 약 3,000만

동영상 광고에서 리타겟팅 모수를 추출,

DA 전환단가 하락 퍼포먼스 2배이상 달성

1차 동영상 광고의 인지/반응/관심/고관여 모수를 추출,

구글/페북 등 2차 DA 리타겟팅 캠페인 타겟으로 적용,

CPC/nCPI/CPA 전환 단가를 1.5~2배 이상 떨어뜨려

전환 효율 퍼포먼스를 혁신적으로 달성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브랜딩/Reach 퍼포먼스 혁신

광고주에 맞춤 노출하고 싶은 소수 매체 취사선택,

가장 우호적 영상 인지도를 쌓을 수 있는 Frequency 제한,

정확도 100% 에 근접한 Demographic(성/연령) 타겟팅

오직 퍼플에서만 가능한 상품으로 차별화 됩니다.

 

오직! 퍼플에서만!

타 동영상

애드네트워크와

​차별화 강점은?

01  소수 광고 노출매체

       선택 및 추천

브랜드/상품 - 광고 노출 매체 → 컨셉 맞춤

02  Frequency 조절로 인당

       노출수 제한

일간 3~4회의 영상 노출로 제한

* Positive 인지도 형성으로 브랜드가치 UP!

​* 노출량 대비 Reach 극대화 퍼포먼스

03  정확도 100%에 근접한

       성/연령 타겟팅

퍼플 단독!

기업 회원DB(Opt-in) 기반

04  영상 콘텐츠 키워드 타겟팅

영상 콘텐츠의 제목, #태그 등에

포함된 키워드 타겟팅

* 브랜드/상품 고관여 키워드 맞춤 노출 효율

05  유사 광고주(카테고리)

       추천 타겟팅

퍼플 포함 크로스미디어 캠페인

집행 Big-data 분석

* 유사 광고주에 퍼포먼스 제고형​ 타겟 추천

06  퍼플 내 리타겟팅 캠페인

1차 퍼플 캠페인 집행 → 리타겟팅 모수 추출

​2차 퍼플 리타겟팅 캠페인 → VCTR 효율 제고

* 외부 리타겟팅 DB 수용 및 셋팅 가능

​   → 광고주 제공 GAID, IDFA (모바일에 한함)

 

동영상 퍼포먼스 특화 상품

전환단가 하락

​퍼포먼스 팩

브랜딩/Reach

​퍼포먼스 상품

원하는 매체만 골라서 선택 집행하거나

우호적인 인지도를 쌓기 위한 미디어 스킬이 더해진

브랜딩/Reach 혁신이 목표인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2차 리타겟팅 캠페인의 전환단가를 하락시켜

전체 캠페인의 전환효율을 제고하는 캠페인

어떤 소재와도 잘 어우러지는

퍼플만의 깔끔하고 트렌디한 UI! 

​※ 퍼플 광고 집행 시, 실제 노출되는 지면 샘플 입니다. 

퍼플(Performance Play) 제안요청, 광고집행문의

Mail pp@crossmedia.co.kr

Tel 070.8666.1506

우)06220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6길 27 (역삼동 718-33, 크로스타워 3F 퍼플 사업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9 by 퍼플(Performance Play)